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영등포] 배달전문 음식점, 마라영웅
    맛집/타 지역 2020. 11. 23. 23:16
    반응형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35길 6(배달음식 전문점)

     

    배달음식 후기는 지금껏 쓴적이 없는데, 이건 꼭 써야겠다 싶어서 남긴다.

    먼저 가격이 너무 착했다. 배달료 포함해서 12,500,
    그리고 가격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푸짐했고,
    마지막으로 그 많은 음식이 다 맛있었다. 

    왜 집주변엔 이런 거 없음? ㅜㅜ

    [서울 영등포] 배달전문 음식점, 마라영웅

    배민에서 검색하면 나오고, 5만 원 이상 5천 원 할인 쿠폰이 있으나
    거하게 집들이하는거 아닌 이상 5만 원까지 먹긴 힘들 것 같다.

    두 명이서 12,500원도 먹기 힘들엇는데..

     

    [서울 영등포] 배달전문 음식점, 마라영웅

    400g부터 주문 가능한데, 맨날 주문해도 얼마 안돼서 보험으로 500g 주문하였다.

     

    [서울 영등포] 배달전문 음식점, 마라영웅

    영수증인데, 주문하면서 500g 맞춰서 내가 요청하는 모든 재료를 다 넣어준다.
    고기는 소, 양, 돼지 다 있었고, 각종 야채도 있으며 분모자 건두부 등 마라탕에 필요한 필수 조건이 다 있었다.

    물론 일부 재료의 경우에는 10가지 중에 5가지만 고를 수 있는 제한이 있기도 하지만,
    다른 집처럼 재료 하나 추가에 천 원씩 받는 것에 비하면 천사 아닙니까

    [서울 영등포] 배달전문 음식점, 마라영웅

    오른쪽 위에는 리뷰 이벤트로 제공받은 빵!
    베트남 현지에서 쌀국수를 주문하면 쌀국수에 찍어먹는 튀긴 빵과 맛과 모양이 똑같았다. 
    맥주 사이에 보이는 소스통은 연유 소스인데, 빵을 연유 소스에 찍어먹으면 된다.
    마라탕 먹으면서 중간중간에 입을 식히는 데에 딱 좋았다. 

    마라탕은 정말 건더기가 푸짐하게 왔다.
    솔직히 돈 주고 추가하는 것만큼 많이 주시진 않았지만
    분모자 같은 애들은 배부를 것 알면서도 식욕에 눈이 멀어 결재를 하곤 하는데 딱 욕구를 잠재울 만큼 적당히 와서 너무 좋았다.

    정말 만원의 행복이랄까...

    맵기도 적당했다.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으로 되어 잇는데, 신라면보단 조금 매운듯하였고
    엽떡 국물을 들이켤 정도가 아니라면 이 정도 맵기가 가장 권장될 것 같다.

     

    [서울 영등포] 배달전문 음식점, 마라영웅

    서비스로 온 애들! 다 맛있었다.

     

    [서울 영등포] 배달전문 음식점, 마라영웅_결재내역

     

    마라탕이 그렇게 고급 음식은 아닌 것 같으나, 항상 주문하면 2만 원은 손쉽게 초과한다.
    중독적인 맛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그 금액을 감수하고 주문하면
    과도한 양으로 인해 배가 터질 듯이 먹게 된다.

    마라영웅은 합리적인 가격에도 불구하고,
    내가 주문한 가격이 이게 맞나 싶을 정도로 너무나도 푸짐하게 제공되어 정말 좋았다.

     

    보통은 내가 이 정도 돈냈으니, 이 정도 서비스를 받는 건 당연하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내가 
    오랜만에 사장님한테 감사함이라는 감정을 느꼈다.ㅋㅋㅋㅋㅋㅋ

    저희 집 주변으로 이사와 주세요.. 일주일에 3번은 먹을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