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성산] 어니스트 밀크Honest milk
    맛집/타 지역 2020. 11. 18. 22:52
    반응형

    위치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수산리 1490
    주차공간 조금 있음
    접근성 좋지 않음

     

     

    건물 정문, 사진바로 옆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갈 수 있으며 건물 바로앞에는 3~4대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점심을 먹고 드라이브를 가다가 우연히 마주한 어니스트 밀크.
    울산에 있는 본밀크와 느낌이 비슷하여 방문하였는데, 정말 비슷한 컨셉의 매장이었다.
    (우유를 직접 짜서 만드는 아이스크림이나 유제품)

     

    저기 멀리 보이는 것은, 바로 성산일출봉입니다.

    원 계획은, 해녀의 부엌에서 공연을 보며 하루를 즐기는 것이엇는데
    코로나19로 인하여 제주도 방문 일주일 전에 갑작스럽게 취소가 되었다.

    그래도 덕분에 또 길에서 예상치못한 즐거움을 만나게 되었다.

    매장에 올라가면, 제주도의 바다와 푸르름이 한번에 보이는 탁 트인 경치를 볼 수 있다.
    특히 성산일출봉이 보이는게 너무나도 좋았다.

    제주도 성산읍 어니스트 밀크 본점 메뉴판

    제주도 성산읍 어니스트 밀크 본점 메뉴판

    보통, 아메리카노의 가격으로 이 카페의 가격대가 어느정도 수준인지 추정하는데
    어니스트 밀크의 경우 아무래도 자동차가 없으면 방문할 수 없는 극악의 접근성때문인지 메뉴가 저렴한 편이었다.

    방문하여 선택한 메뉴는 

    밀크 아이스크림 4,000
    그리고 무화가베리요거트 6,000

     

    건물에 창이 크게 나있어서, 건물 뒤편의 숲을 볼 수 있도록 되어있다. 

    아이스크림 양이 적은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요거트도 부족하지 않았다.
    아이스크림은 우유의 맛이 강하게 느껴졌고, 미니스탑보다는 백미당에 가까운 느낌이었는데
    사실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울산 울주군에 소재한 본밀크와 거의 맛이 흡사하였다. 비슷하게 만들어서 그런가?

    그리고 요거트도 딱 적당히 달았다. 기분좋을 정도의 적당한 달콤함.
    사실 무화가청 자체가 사람들이 질릴정도의 달콤함을 선사하기 힘든 재료이긴 하지..

    매장에 테이블은 많지 않다. 야외에는 위 사진에 보이는 3자리와 사진에 안보이는 1자리, 총 4자리

    실내 역시도 3~4자리로 다소 협소한 편이다.

    아이스크림과 요거트가 메인인 카페이니, 혹시 어디론가 향하는 길에 어니스트 밀크가 있다면
    잠시 들려서 당을 충전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