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남 진주] 기분좋게 매웠던 땡초김밥 본점, 겉바속팥 꿀빵 덕인당
    맛집/타 지역 2020. 11. 24. 23:28
    반응형

    위치 : 경남 진주시 대안동 17-11 2층

     

     

     

     

    진주 구 시내 한복판에 있는, 땡초김밥 본점
    갤러리아백화점 근처에 있으며,
    사실상 주변에 메인 먹거리가 너무 많기 때문에 여행객들이 올 일은 잘 없을것 같다.

    사실 진주에서 가고싶었던 식당은
    1. 진주육회비빔밥_제일식당(경남 진주시 대안동 8-97)
    2. 진주육회비빔밥_천황(경남 진주시 대안동 4-1)
    3. 임직각 다찌집(경남 진주시 계동 76)

    이렇게 유명한 집이 많기에 굳이 여기에 방문할까 싶긴한데,
    사람들 후기를 보니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방문했다.

    결론적으로 잘 방문하였고, 진주에서 잠깐 머물고가는사람은 포장해서라도 사는 것을 추천한다.

     

    [경남 진주] 기분좋게 매웠던, 땡초김밥 본점_메뉴판

    김밥은 한 줄만 팔지 않으니까 참고!
    그리고 보통은 더 매워질수록 가격이 비산데, 이 집은 덜 매울수록 김밥 가격이 저렴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한자만이 살아남는 곳

    [경남 진주] 기분좋게 매웠던, 땡초김밥 본점_맵기등급

    후기를 보니, 마요네즈를 꼭 곁들여 먹어라고 되어있던데
    편의점에서 사가셔도 좋고, 가게 내에 조그마한 마요네즈를 별도로 판매하니 참고!

    먹고나서 드는 생각인데, 땡초속김밥부터는 마요네즈가 필요할 것 같은데
    땡초참치김밥은 마요네즈까지는 필욘 없을 것 같다 ㅎㅎ

    [경남 진주] 기분좋게 매웠던, 땡초김밥 본점_땡초참치김밥

    *땡초참치김밥 2줄 7,000원

    땡초김밥 속에 참치김밥을 말아놓은 듯한 비쥬얼!

    [경남 진주] 기분좋게 매웠던, 땡초김밥 본점_기본 밑반찬

    기본 반찬으로는 단무지, 김치 그리고 우동국물을 제공한다.

    [경남 진주] 기분좋게 매웠던, 땡초김밥 본점

    이 김밥은 딱 두 마디로 정리하자면, 기분좋은 매콤함!이다.

    고추의 매운맛이 깔끔한데, 거기에 마요네즈가 첨가된 참치 속이 고소하게 잡아주더라.
    옳은 선택이었고, 너무 맛있어서 더 매운 맛이 궁금해지는 맛이었다 ㅎㅎ

    다음에 꼭 또 가야지!!

     

    진주 덕인당 빵집

    위치 : 경남 진주시 장대동 64-5

     

     

    그리고 매운 음식뒤엔 달콤한 음식아닌가.

    [경남 진주] 꿀빵 전문점, 덕인당

    진주중앙유등시장을 가로질러 가다보면 나오는 덕인당 꿀빵집
    사실 제일 가고싶었던 곳은 수복빵집(팥찜빵 전문점, 경남 진주시 평안동 151)인데,
    어찌 타이밍이 안맞아서 먹지를 못했다.

    운이좋게도, 지나가는데 빵을 열심히 만들고계셔서 방금만든 따끈한 꿀빵을 살 수 있었다.

    [경남 진주] 꿀빵 전문점, 덕인당

    가격은 10개들이 7,000원인데 이 꿀빵말고 설탕이 듬뿍 발라져있는 앙금도넛과도 같이 포장해주신다.

    겉은 바삭한데, 속은 팥으로 녹진한 훌륭한 맛으로
    밥먹고 난뒤에 1~2개 먹으면 행복했다 ㅎㅎ

    땡초김밥은 구 시내에 있고, 덕인당은 유등시장 한 켠에 있으므로
    두 가게를 방문해보면서 진주 도심을 구경하는건 어떨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