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원 속초] 차가울수록 맛있는 매콤한 닭강정, 만석닭강정
    맛집/타 지역 2021. 2. 17. 17:39
    반응형

     

    위치 :  강원 속초시 중앙로147번길 16

    다음지도

     


    주차장 여부 : 요청시 시장 맞은편, '속초관광수산시장' 주차장 30분권 제공

    영업 시간 :  매일 09:00 - 20:00

    전화번호 :  1577-9042


     주문 메뉴

    총액 : 19,000

    개별 메뉴 : 닭강정 핫끈한맛 (순살) 19,000

    간단 한줄평 : 묘하게 중독적인 맛!


    ↓ 주변 추천 맛집

    1.  

    2.  

    3.  

    유명한 만석닭강정!

    사실 만석닭강정은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로 자주 열리기 때문에 굳이 방문하지 않더라도 먹을 수 있다.

    (홈페이지에 게시됨)

     

    하지만, 본점에서 먹으면 좀 맛있을 것 같아 찾아가게 되었다 ㅎㅎ

     

    [강원 강릉] 차가울수록 맛있는 매콤한 닭강정, 만석닭강정

    어디선가 글을 본 적이 있었는데 만석에서 위생문제에 적발된 적이 있었고,

    그 이 후로는 만석'반도체'가 되어 돌아왔다는 글을 보았다 ㅋㅋㅋㅋㅋㅋ

    와 근데, 정말 깔끔하게 만들더라.... 반도체 회사 인줄...

    [강원 강릉] 차가울수록 맛있는 매콤한 닭강정, 만석닭강정

    순살과 뼈 모두 국내산이니 참고!

    [강원 강릉] 차가울수록 맛있는 매콤한 닭강정, 만석닭강정

    뼈가 순살보다 천원정도 저렴하였지만, 아무래도 닭강정은 순살이지 라는 마음으로 순살을 주문하였다.

     

    덕분에 운전하면서도 편하게 먹고, 집에서도 한 조각씩 야금야금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강원 강릉] 차가울수록 맛있는 매콤[강원 강릉] 차가울수록 맛있는 매콤한 닭강정, 만석닭강정한 닭강정, 만석닭강정

    포장 용지도 특이하다. 측면에는 열기가 빠져나올 수 있도록 디자인이 되어있다.

    [강원 강릉] 차가울수록 맛있는 매콤한 닭강정, 만석닭강정

    만석닭강정에서 받은 주차권 하나와, 순대국밥집에서 받은 주차권 하나로 1시간 무료 주차 성공!

     

    [강원 강릉] 차가울수록 맛있는 매콤한 닭강정, 만석닭강정

    강원도에 있는 날 중에 가장 맑고 깨끗한 날이었다. 

    내 차는 눈을 맞아 더러웠지만...

     


     총평 

    + 장점 +

    알찬 양과 알싸한 매콤함까지 훌륭하였음

    - 단점 -

    이전에 비해 가격이 많이 오른 느낌
    동내에 훌륭한 닭강정 가게가 있다면 그 집에서 드시는게 나을수도?

    재방문의사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 행사를 하기 때문에 굳이 속초까지 와서 구매할 필요는 없을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