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북 안동] 요구르트 맛이 나는, 허니크림치즈볼 우즈베이커리
    맛집/울산 2021. 2. 11. 16:16
    반응형

    위치 : 경북 안동시 정하동 244-4

    다음지도


    주차장 여부 : 매장 근처 골목길 주차

     영업 시간 : 매일 08:30 - 23:00 연중무휴

    전화번호 : 0507-1317-4297


     주문 메뉴 : 허니크림 치즈볼

    간단 한줄평 : (체인점인 줄 알면 안 갔을 건데... ) 요구르트 맛이 나는 치즈볼이 맛있었다!


    ↓ 주변 추천 맛집

    1.[맛집/타 지역] - [경북 안동] 닭도리탕과 돌솥밥이 참 맛있는, 동악골금재가든  

    2. [맛집/타 지역] - [경북 안동] 크림치즈 빵이 유명한, 맘모스베이커리 

    3. [맛집/타 지역] - [영천] 매콤하고 소스 두툼한 돈까스, 와이식당 

    와이식당에서 밥을 먹고서 배가 불렀지만, 빵돌이인 나는 안동에서 빵을 사기 위해 구글링을 한 결과

    세 개의 빵집을 찾을 수 있었다.

    1. 우즈베이커리

    2. 맘모스 베이커리

    3. 뉴델리 베이커리

     

    이 중에 시간상 1번과 2번 가게에만 방문하였다. 

     

    [경북 안동] 요구르트 맛이 나는, 허니크림치즈볼 우즈베이커리

    가게가 모퉁이에 있어서 한쪽 벽면에는 가게 이름을 크게 적어두고, 한쪽 벽면에는 매장 입구가 있다.

    [경북 안동] 요구르트 맛이 나는, 허니크림치즈볼 우즈베이커리

    매장에는 다양한 종류의 빵이 있었고, 만들어진지는 꾀나 시간이 흘렀는지

    빵가게에 빵 냄새는 전혀 나지 않았다 ㅎㅎ

    [경북 안동] 요구르트 맛이 나는, 허니크림치즈볼 우즈베이커리

    마약 식빵이 뭔지 궁금해서 물어봤었는데.. 딸기잼이 들어가 있다던가... 기억이 안 나네 융

    [경북 안동] 요구르트 맛이 나는, 허니크림치즈볼 우즈베이커리

     

    [경북 안동] 요구르트 맛이 나는, 허니크림치즈볼 우즈베이커리

     

    [경북 안동] 요구르트 맛이 나는, 허니크림치즈볼 우즈베이커리

    이 가게에서 먹고 싶은 메뉴는 두 가지였다. 

    1. 허니크림 치즈볼

    2. 딸기치즈번

     

    동행인의 의견에 따라 허니크림 치즈볼을 선택하였다 ㅎㅎ

    [경북 안동] 요구르트 맛이 나는, 허니크림치즈볼 우즈베이커리

     

    [경북 안동] 요구르트 맛이 나는, 허니크림치즈볼 우즈베이커리

    페스츄리나 조그마한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

    [경북 안동] 요구르트 맛이 나는, 허니크림치즈볼 우즈베이커리

    커피 메뉴도 판매하고 있다

     

    [경북 안동] 요구르트 맛이 나는, 허니크림치즈볼 우즈베이커리

    카페 내관, 다들 이 샹들리에를 꼭 찍어오더라고..

    [경북 안동] 요구르트 맛이 나는, 허니크림치즈볼 우즈베이커리

    2층이 있어 매장 내에서도 빵과 음료를 먹을 수 있다.

    [경북 안동] 요구르트 맛이 나는, 허니크림치즈볼 우즈베이커리

    빵을 잘라주실 수 있냐고 여쭤보니 포크와 칼을 챙겨주셨다.

     

    [경북 안동] 요구르트 맛이 나는, 허니크림치즈볼 우즈베이커리

    빵 모양을 만드는데 기둥이 필요한지, 은근 크림 양이 없어서 서운했다.

    그래도 맛은 훌륭했다! 크림치즈에 살짝 요구르트 맛이 나서 매력적이었고, 시간이 지나 빵이 좀 눅눅할 때보다는 역시 바로 먹었을 때 바삭함과 치즈의 눅진함이 조화로울 때가 더 훌륭하였다.

     

     


     총평 

    + 장점 +

    프랜차이즈답게 다양한 빵 종류 보유
    그냥 치즈가 아닌 요구르트 향이 나는 치즈라 더욱 맛있었음.

    - 단점 -

    특별한 느낌을 못 받음.

    재방문의사

    굳이 여행객이라면 방문하지 않아도 될 빵집. 다른 메뉴가 궁금하지 않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