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반월당역] 저렴한 밥집, 정성식당
    맛집/타 지역 2018. 1. 19. 09:30
    반응형

    ​[대구 반월당역] 정성식당, 매장 입구

    대구에 정말 맛집은 많았지만, 나의 지식은 얇팍했고
    한식을 메인으로 한 식당이 많길래 한식 세트를 먹기로 결정! 

    돌아다니다보니 너무 추워서 일단 따듯해 보이는 가게로 들어가게 되었다.

    [대구 반월당역] 정성식당, 매장 위치

    15번 출구로 나와서 약전시장 골목을 따라 걸어가다보면 보인다.


    [대구 반월당역] 정성식당, 입간판

    나는 왤케 입간판 찍는걸 좋아할까​


    [대구 반월당역] 정성식당, 주방 모습

    뽜이어~~~

    ​식장이 주변에 있는지, 주말인데도 정장을 입은 분들이 많이 찾으시더라고

    [대구 반월당역] 정성식당, 메뉴판1​


    [대구 반월당역] 정성식당, 메뉴판2
    김치전골, 김치찜, 매실 두루치기, 김치치즈 돈

    [대구 반월당역] 정성식당, 메뉴판3


    멀 먹어야 할까 엄청나게 고민을 하였다. 흠..
    김치전골 2인분을 먹을까 아니면 매실 두루치기와 다른 메뉴 하나를 더하여 먹을까 ​깊은 고민의 결과

    이제껏 김치찜을 시켜서 만족한 적이 단 한번도 없어서, 우리는 매실 두루치기와 김치치즈 돈을 시키기로 결정하였다.

    (7,000+7,000= 14,000)


    [대구 반월당역] 정성식당, 계란후라이 대령이오

    이 집의 셀프 서비스 중에 하나! 바로 계란 후라이를 1인 1란 제공한다는 점이다.
    물론 손님이 직접 익혀야 하지만!

    내가 진짜 계란을 너무 사랑해서 이건 너무나도 좋았다.

    [대구 반월당역] 정성식당, 계란 투하!

    이야 이거 찍으면서 진짜 블로거 다됬네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불이 약한건 아닌데, 엄청나게 안익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 ㅜㅜ 

    불을 강하게 하여, 한쪽 면을 살짝 노릇하게 태울랑말랑 해서 그 계란 흰자를 많이 익혔을 때 주는 그 식감을 엄청나게 좋아하는데
    이 집에서는 다른 손님도 있고, 계란 익히는 곳 바로 뒤에 또 알바생들 다닌다고 정신없어서 그냥 적당히 익혀서 들고 나왔다.


    [대구 반월당역] 정성식당, 참고하세용

    [대구 반월당역] 정성식당, 기본세팅!
    계란도 댈꼬왔어요​


    [대구 반월당역] 정성식당, 매실 두루치기 등장!

    그냥 좀 부드럽고 살짝 매콤한 두루치기었다.​

    [대구 반월당역] 정성식당, 두루치기 가까이서 보세용

    ​[대구 반월당역] 정성식당, 김치치즈 돈 등장!

    먹다가 찍어서 젓가락이 붉네;; 애는 좀 짭짤한 돈까쓰였어용..
    돈까스 킬러인데 2조각 먹음요...


    [대구 반월당역] 정성식당, 김치치즈돈 근접 샷!


    음 동내에 살면은 저렴한 가격에 계란까지 먹을 수 있는 좋은 동네 밥집이겠지만,
    멀리서 온 분들께서 굳이 발검을을 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이 집 메인 메뉴인 김치전골을 아직 못먹어보고서 드리는 말씀이니 참고 하시길!
    (거의 2/3는 김치전골을 주문해 먹음)


    주소 : 대구 중구 남성로 36
    반월당역 근처

    전화번호 : 053-254-8777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