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창원 가로수길]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 디젤DIESEL
    맛집/타 지역 2018. 1. 15. 00:25
    반응형

    [창원 의창구 가로수길] 디젤, 입구!


    [창원 의창구 가로수길] 디젤, 위치! 가로수길 입구에서 조금 더 걸어가면 보입니다.

    [창원 의창구 가로수길] 디젤, 간판이 여러게 있더라구요.
    겨울이라 그런지 길에 노란 전구가 가득입니다.

    [창원 의창구 가로수길] 디젤, 매장 앞 장식물들!
    조고마한 사슴과 선물상자!

    [창원 의창구 가로수길] 디젤, 매장 내부 모습!
    의자들이 폭신폭신해서 좋더라구요

    [창원 의창구 가로수길] 디젤, 메뉴판!

    전 항상, 왜 아이스 메뉴 가격과 핫 메뉴 가격이 달라야 하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그 조금의 얼음때문에??

    [창원 의창구 가로수길] 디젤, 메뉴판 2
    오전 11시에 오픈하여 오후 11시에 클로즈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창원 의창구 가로수길] 디젤, 매장에 있는 디저트 류!

    팡도르란 녀석, 크기가 마음에 들어서 주문하였다!​
    요 녀석 안에 뭐가 들어있냐고 물어본 생크림이 들어가 있다고 하더라고! 슈크림 처럼 되어 있을까? 기대가 엄청 되었다.

    [창원 의창구 가로수길] 디젤, 디저트류 2

    [창원 의창구 가로수길] 디젤, 팡도르+아메리카노
    (8,000+4,500 = 12,500)

    팡도르! 겉 표면에 설탕이라해야하나 뭔가가 가득 뿌려져 있었고,
    유산균 요플레라는 단어에 내가 엄청 취약한데(엄청나게 좋아함), 취향 저격을 당해서 이건 먹어야 해! 하고 바로 주문하게 되었다.

    언양각에서 우리는 3인분을 조지고 이동하였기 때문에, 친구는 가볍게 아메리카노!

    [창원 의창구 가로수길] 디젤, 팡도르 근접 샷!

    72시간 발효했다는데 대체 어떤 맛일지 엄청 궁금하더라고. 발효가 잘 됬으니, 빵이 엄청 부드럽겠지?

    [창원 의창구 가로수길] 디젤, 팡도르 배를 갈라보았습니다.
    근데, 좀 벙쪘는데 뭐에요? 안에 생크림이 들어가잇다면서요.
    빵밖에 없는데???

    [창원 의창구 가로수길] 디젤, 팡도르 항공샷
    아니 다시 봐도 없는데?

    [창원 의창구 가로수길] 디젤, 팡도르 다시 자르기

    아 내가 너무 잘 잘라서 생크림을 만날 수가 없었다. 그래도 이건좀;;
    은근 섭섭하더라. 그리고 발효가 잘 된건가? 빵 내부 결이 불균형한게 굽기 전에 기포 처리가 제대로 안되어 반죽이 뭉친거 같은데.​

    [창원 의창구 가로수길] 디젤, 팡도르 해부작전 마지막

    음, 커피는 안먹어봐서 맛을 이야기하지 못하지만 우리가 먹은 팡도르는 사실 8,000이라는 가격에 비해 너무 별로였다.
    단 하나 마음에 들었던 것은 컸다는 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크림도 그닥 많지 않고, 72시간이나 발효되었는데 빵이 너무 퍽퍽하여 질감이 별로 좋지 않았다.
    이렇게 불만이 많아도 먹깨비인지라 다 먹고 나왔다만은, 여기서 다시 디저트류를 주문할 지는 의문이 든다.

    그래도 매장 자체가 크고, 편안한 좌석이 많아서 분위기가 엄청 편안했다.
    실제로 우리도 소파에 붙어 있는 베개들 껴안고 수다를 나누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저트는 조금 아쉬웠다만, 분위기는 좋은 카페 디젤의 후기 끝!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