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원 강릉] 천川이 보이는 카페, 테라로사 경포호수점
    맛집/타 지역 2021. 2. 14. 13:59
    반응형

    위치 :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145

    다음지도

     

     


    주차장 여부 : 7~8대 차량 주차 가능

    영업 시간 :  매일 09:00 - 21:00 Last order 20:30

    전화번호 : 033-648-2760


     주문 메뉴

    총액 : 11.000

    개별 메뉴 : 

    오늘의 드립커피 아이스 6,000

    시나몬 플럼 5,000

    간단 한줄평 :  


    ↓ 주변 추천 맛집

    1.  

    2.  

    3.  

    일전부터 강릉에 있는 테라로사, 유명하여 꼭 가보고 싶었다.

    밥먹고 나니 시간이 8시15분... 혹시 방문이 가능할지 문의하니 OK! 답변이 들렸고, 부랴부랴 방문하게 되었다.

     

     

    [강원 강릉] 천川이 보이는 카페, 테라로사 경포호수점

    실내가 뭔가 되게 유니크한 디자인이었다. LP판매점도 아닌데, 실내에는 LP로 가득하였다. 

    사실 테라로사하면 커피로 유명한 곳인데,

    커피에 대한 기대감 보다는 강릉에 있는 랜드마크처럼 느껴져서 방문하게 되었다. 

     

    생각보다 실내 분위기가 좋아서 놀랐다.

    [강원 강릉] 천川이 보이는 카페, 테라로사 경포호수점

    주문을 할 수 있는 카운터와 그 뒤편,

    카운터에 생화가 놓여져 있어서 화려하기도 했지만, 공간과 너무 잘 어울리는 느낌이 들었다.

    [강원 강릉] 천川이 보이는 카페, 테라로사 경포호수점

    주문 내역은

    - 오늘의 드립커피 아이스

    - 시나몬 플립

     

    [강원 강릉] 천川이 보이는 카페, 테라로사 경포호수점

     

    드립커피라서 그럴까 산미가 조금 있었다. 드립커피인 만큼 차라리 따뜻하게 주문하는게 더욱 좋을걸 아쉽지만, 배가 너무 불렀고, 늦은 저녁이라 커피를 많이 마실수가 없어서 아이스로 주문하였다.

     

     

    시나몬 플립은 먹어보진 못했는데, 시나몬 향이 굉장히 강력했다. 시나몬 덕후로서 몹시 매력적이었다만....배가불러서리..

    [강원 강릉] 천川이 보이는 카페, 테라로사 경포호수점

    생각보다 많은 상품을 디피해두었다. 텀블러도있고, 선물세트도 있고!

    [강원 강릉] 천川이 보이는 카페, 테라로사 경포호수점

    매장 곳곳에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정말 화려하여 보는 재미가 있었다.

    [강원 강릉] 천川이 보이는 카페, 테라로사 경포호수점

     

     

    오른쪽에 보이는 큰 창 옆에는 조그마한 천이 흐르고 있다. 밤이라서 잘 보이진 않지만, 밝을 때 오면 정말 운치있을듯!

    [강원 강릉] 천川이 보이는 카페, 테라로사 경포호수점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밖으로 나가 산책해보았다.

    비록 추워서 밖에 앉지는 못했지만 테이블도 간간이 놓여있어 전망을 바라볼 수 있도록 해두었다.

    [강원 강릉] 천川이 보이는 카페, 테라로사 경포호수점

    천 건너로 보이는 건물!

    [강원 강릉] 천川이 보이는 카페, 테라로사 경포호수점

    ㅋㅋㅋㅋ너무 색깔이 수영장같아서 조금 웃겼던 공간!

    [강원 강릉] 천川이 보이는 카페, 테라로사 경포호수점

    늦게와서 방문하지 못하였지만, 지하는 아이들 책방 지상을 어른 책방을 운영하고 있더라.

     

    LP판을 통해 느끼는데, 정말 잘 꾸며놓았을 것 같다.

     


     총평 

    + 장점 +

    강릉에 유명한 카페로서, 눈이 즐거웠다.

    - 단점 -

    특별한 커피라는 느낌은 없었다.

    재방문의사

    공간이 넓어 편안한 느낌이 들었기에 해질무렵 오후에 다시 한번 와보고 싶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