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유채여행] 1. 함덕해변과 유채꽃이 피려는 서우봉(180329)
    여행/여행 2018. 4. 4. 19:40
    반응형

    1일차 주요일정 : 공항 - 함덕해변 - 카페 서우

    좋은 기회로 떠나게 된 제주!
    이번에는 글보다는 사진을 많이 찍었기에, 사진으로 여행기를 채우려고 한다.

    물론 중간중간에 느낀 감정도 넣고!

    떠나자! 제주로!!
    10개월만의 비행이라 신났음!

    약간의 허세도 가미해주고ㅎㅎ

    공항 도착 후! 렌트카를 수령하기 위해서 이동

    우리는 스타렌터카를 이용하였는데, 9번 구역에서 버스 탑승하여 10분 거리도 안되는 곳에 렌터카 업체가 있었다.
    렌트 대여를 내가 한게 아니라서, 장단점은 모르겠는데.. 어쨋든 우리가 빌린 차에는 후방카메라가 없었다...흑흑


    하루 묵을 대명리조트 제주! 함덕해수욕장 바로 앞!

    점심으로 먹은 해물탕!
    딱새우를 첨먹어봤는데, 이녀석 대가리를 다 자르면 안되더라고..
    구냥 저대로 익혀서! 딱 꺽으면 우리가 원하는 살집이 나온다! 모르는 사람은 참고!

    식사 이후에 산책 시작!


    함덕 해수욕장 입구, 내가 방문한 3월 29일은 글쎄 벚꽃이 아직 덜피었다.

    쭉 걸어들어갑니다.


    가는길에 보이는 리조트!

    그리고 등장한 함덕해수욕장!
    그리고 함덕에서 유명하다는 델몬도Delmondo

    날이 흐려서 그런가, 함덕해수욕장이 그렇게 아름다운지는 모르겠더라.

    그리고 바로 옆에 보이던, 서우봉! 
    아직 신께서 물감을 덜 뿌렸는지, 약간만 노랗더라구..

    커플들...을 찍고싶진않았어요..

    자, 해수욕장은 궁금한게 없으니 서우봉으로 갑니다.

    사실 델몬도가 왠지 카페베네 느낌이 났었지..


    야자수도 있구,

    정자도 있구,

    돌도 있구,

    길도 있구,

    의사자 증서!

    의사자 증서 비!


    다리도 있구,


    그걸 또 가까이서 찍어봤구,


    쪼매 많이 걸어서, (도보로 10분도 안걸렸음!) 서우봉 근처 도착!

    자, 가파른 오르막길 올라가기 전에

    주변을 둘러보니 캠핑장도 있더라구요! 캠핑족들 참고

    -

    총동창회에서 이런일을??


    시간이 많치않아 산책로가 아닌, 둘레길로 질러갔습니다.


    레츠꼬!


    올라가는 길에 보이는 말,
    나는 제주도에서 계속 사람보다는 말이 부럽더라.


    말과 망아지


    저렇게 완벽하게 앉을 수 있다니..
    당신은 도덕책..

    강아지이쥬.

    포토존! 여기서 많은 사람들이 사진찍더라구요!


    아름다워서 두 장!

    제주도 특유의 구멍이 송송 뚤린 현무암과 유채꽃!

    나에게 중요한 시간은 지금이고!
    덕분에 아주 오랜만에 흘러나오는 음악을 끄고서,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함덕 해수욕장을 내려다보니 꾀나 아름답더라구요.

    그리고 개발중인 언덕부지

    그 옆에는 유채꽃밭이 펼쳐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거 찍던데, 전문가같죠.

    근접샷이라니..

    이 아름다운 사진에 저 커플이 없길 바랍니다.
    혹시 포토샵 잘하는 분 부탁드립니다 흑흑..

    눈물을 머금고, 이제 내려갑니다. 이야! 여기서 보니 함덕해수욕장 보다는 서우봉이 더 유명해져야 할 거 같네요.

    아쉬움을 남겨두고 내려옵니다.

    저녁으로 먹은 뷔패!! 3접시머금 ㅎㅎ


    그리고 3접시 덕분에 배가불러서, 다시 산채갛러 올라왔습니다. 정말 느낌이 다르네요!

    밝아진 해안가.

    그리고 정말 고맙게도! 보름달에 가까운 달이 둥둥~~

    고맘수다 제주!

    -


    노오란 제주를 처음 느끼게 해준 서우봉!
    다음은 1일차 마지막 일정인 카페 서우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